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는거

상계 치킨앤덤, 다시 찾고 싶은 노원 술집

by 712universe 2023. 4. 19.
반응형

상계동 보람아파트 근처에 위치한 '치킨앤덤'.

 

깨끗한 인테리어에 요즘 찾아보기 힘든 가격대의 메뉴를 가지고 있다.

 

치킨 가격뿐만 아니라 주류 역시 주변 가게들보다 저렴한 편에 속한다. 생맥주 4,000원이 싸게 느껴지는 요즘이다.


간단하게 술 마실 곳을 찾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근래에 두 번이나 찾은 집이다.

 

우선 음식 맛이 기본 이상은 되며, 가격이 저렴하고 친절함도 갖춘 가게다.

 

사장님은 물론이거니와 직원분들 역시 기본적인 친절함을 갖추셨다. 음식점을 찾을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다.

 

손님에게 굽신거릴 필요는 없지만, 이런 기본적인 친절도 갖추지 못한 가게들이 얼마나 많은지.


생맥주 맛이 참 괜찮다. 분명히 관리를 하는 맥주라는 생각이 든다. 

 

관리도 잘 안 하고 회전이 잘 안 되는 집에서 생맥주를 시키면 처참한 맛의 생맥주나 나오기도 한다.


 

치킨 역시 가격이 합리적이면서도 맛이 괜찮았다. 닭 상태도 나쁘지 않았다.

 

다만 치킨 전문점이라고 하기에는 흔한 맛이다.

 

간장 치킨은 양념이 금방 튀김에 베어 들어 별로였다. 간장 소스 역시 다른 배달 업체와 동일한 것을 쓰는 듯 차이점을 찾을 수 없었다.

 

후라이드만은 괜찮았다.

 

 

괜찮은 사이즈의 먹태도 14,000. 이 정도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건 참 괜찮은 것 같다. 나의 최애 안주다.

 

 

 

준수한 음식 맛과, 합리적인 가격, 친절까지. 참 괜찮은 가게를 오랜만에 찾았다.

 

치킨 전문점은 아니지만 괜찮은 술집으로서, 언제든지 다시 찾고 싶은 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