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는거

생선구이 - 종로 한일식당

by 712universe 2010. 11. 28.
반응형


회사에서 일을 하던중..아니 일을 시작도 하기 전에 생선구이가 미친듯이 땡겼습니다. 점심 때 도시락을 먹었지만 그래도 계속..


그래서 바로 아이폰을 이용해 자주가는 나와바리인   '종로' '생선구이'를 검색하여 제일 처음 나왔던 한일 식당을  방문!



위치는 ↓





종로3가 서울극장 뒤쪽에 먹자 골목 부근입니다.
















종로에와서~~








약도를 보며 한번에 한일 식당을 찾아갔습니다. 두둥~ 정말 오래되어 보이는 식당이네요! 생선냄새를 맡으며 뛰어 들어갔습니다.








식당 안에는 벌써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가격은 굴비구이 빼고 전부 6000원 ! 지갑은 얇고 소주 한잔 생각 날때도 좋을 것 같네요!






맛깔스러운 밑반찬들이 나와주시고~~



쇠주를 한병 시킵니다~크...아...(아침에 사진보니까 토할거 같네요)



기본 된장찌개~ 칼칼하니 참 맛났습니다.





밥은 무쇠솥에 바로 한 밥을 주는데요. 밥은 그릇에 덜어내고 솟에 물을 붙고 누룽지를 만들어 먹습니다. 맛있었어요!




생선 구이의 위엄


-평-

정말 맛나게 생긴 생선이 나왔습니다.

허나 식어있더라구요.. 살이 미지근하고..해서 처음 방문인데 솔직히 실망했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 소주 한잔에 허겁지겁 뜯어먹긴 했지만 아무래도 손님이 많다보니 미리 구워놓은 것을 내온듯 ...

저는 구수한 분위기를 좋아하고 그런건 딱히 불편해 하지 않아서 음식만 맛있으면 됬는데... 정작 메인인 생선구이가 별로여서 실망했습니다.

왜 대부분 맛집 블로그를 보고 가면 실망하게되는지..흠..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솔직하게 적습니다.




종각쪽에 고등어 집이 더 난 것 같네요...종각쪽 고등어집도 다시한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