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못 먹는거

로지텍 MX anywhere 3, 변색 될까?

by 712universe 2023. 3. 16.
반응형

예쁘지만 빨리 더러워지는 화이트 계열 제품

모든 화이트 계열 제품이 그렇지만 로지텍의 화이트 계열 마우스 역시 변색 이슈가 있다.

 

1년 3개월 정도 사용한 MX 애니웨어 3 제품은 과연 어땠는지 살펴본다.

 

 

 

1년 3개월 정도 사용한 제품으로 업무용으로 사용하지 않고, 단순 웹서핑과 블로그 작성용으로 사용했다.

 

사용 시간도 길지 않고 많이 쓰지도 않았다.

 

MX 애니웨어 3 윗부분은 플라스틱 마감이다. 양쪽 그립 부분은 고무 재질로 처리되어 있다.

 

윗부분 플라스틱에 작은 흠집들은 보이지만 눈에 띄는 변색은 찾아볼 수 없다.

 

오른쪽 이미지를 보면 파란 점이 찍혀 있는데, 만년필 잉크가 튄 것 같다.

 

고무로 마감된 양쪽 그립 부분이 가장 변색이 빨리 와야 하는데, 이 역시 변색 흔적은 찾아볼 수 없다.

 

 

 

MX 애니웨어 3가 고장나는 바람에 구매한 MX master 3s와 비교 사진이다.

 

새 제품과 비교해도 크게 색이 변하지 않았음을 알 수 있다.

 


마치며

로지텍 MX 애니웨어 3 페일 그레이 컬러 경우에는 화이트 계열 제품이나 오염에 큰 문제가 없었다.

 

몇몇 변색이 있다는 후기를 찾을 수 있는데, 손을 잘 안 씻는 사람이 사용해서 그런 게 아닐까 추측한다.

 

과일이나 과자를 먹고 바지에 슥슥 문지르고, 여드름을 터트리다가 마우스를 만진다던지 말이다.

 

화장실에 갔다가 손을 잘 안 닦는 것일 수도 있다.

 

오히려 애니웨어 3 보다 master 3s의 변색이 걱정된다. master 3s 상판은 버튼부를 제외한 전체가 고무 느낌이 나는 재질이기 때문이다.

 

로지텍 MX 애니웨어 3 페일 그레이는 흰색 계열 제품이지만 변색 문제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